온라인 도박꾼을 어떻게 이해하나요?

도박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입니다. 사람들은 태초부터 도박을 해왔고, 온라인 도박의 등장과 함께 최근에야 더 인기를 얻었습니다.

대부분의 사람들이 재미와 오락을 위해 도박을 하는 반면, 도박 문제를 일으키는 소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.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온라인 도박꾼을 이해하는 방법과 아는 사람이 도박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어떤 징후를 찾아야 하는지 알아봅니다.

도박 중독이란 무엇인가?

도박 중독은 파괴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심각한 문제입니다. 도박 중독의 징후와 증상을 이해하고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도박에 문제가 있다면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.

전국문제도박협의회는 도박중독을 “도박에 대한 선입견이 증가하고, 돈을 더 자주 걸어야 할 필요성, 중단하려고 할 때 불안하거나 짜증이 나거나, 손해를 ‘추격’하고, 해로운 부정적인 부정적인 부정적인 부정적인 부정적인 부정적인 부정적인 도박을 계속함으로써 나타나는 통제력 상실로 특징지을 수 있는 점진적인 중독”이라고 정의합니다.순서를 지정합니다.”

도박 중독의 징후와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.

도박에 몰두합니다.

더 많은 돈으로 더 자주 도박을 해야 합니다.

도박을 중단하려고 할 때 불안하거나 짜증이 납니다.

돈을 잃은 후 더 많은 도박으로 손실을 쫓습니다.

도박에 소비되는 시간을 통제할 수 없게 됩니다.

도박에 사용되는 돈의 양을 통제할 수 없게 됩니다.

도박 빚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여 경제적으로 구제를 받는 것입니다.

당신이나 당신이 아는 누군가가 도박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,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원이 있습니다. 전국문제도박협의회(National Council on Problem Gambing)는 자신이나 타인의 도박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24시간, 주 7일 비밀 지원을 제공하는 국가지원전화(1-800-522-4700)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도박 중독의 종류

도박 중독에는 네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.

1. 액션 도박 중독 – 이런 유형의 도박꾼은 액션의 스릴과 흥분에 중독되어 있으며, 큰 돈을 벌기 위해 종종 위험을 무릅씁니다. 그들은 보통 매우 충동적이고 도박 행위를 통제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.

2. 도박 중독 탈출 – 이런 유형의 도박꾼은 삶의 문제나 불쾌한 감정에서 벗어나려고 하며, 도박을 그들의 감정으로부터 무감각해지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그들은 종종 스트레스를 받거나 우울할 때 더 많은 도박을 하고, 그들의 문제를 숨기기 위해 도박 습관에 대해 거짓말을 할 수도 있습니다.

3. 사회적 도박 중독 – 이러한 유형의 도박꾼은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하고 동반되는 동료애와 같은 도박의 사회적 측면을 즐깁니다.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더 많은 도박을 할 수 있고, 다른 선수들을 따라잡아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4. 금융 도박 중독 – 이러한 유형의 도박꾼은 도박의 잠재적인 금전적 보상에 의해 동기 부여되며 큰 돈을 얻기 위해 위험을 감수할 수 있습니다. 그들은 또한 도박 습관에 자금을 대기 위해 돈을 빌릴 수도 있고, 결과적으로 심각한 재정적 어려움에 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.

도박 중독의 경고 신호

대부분의 도박 중독자들은 다음과 같은 경고 신호를 보일 것입니다.

1. 도박에 대한 집착 – 중독은 활동에 대한 지나친 집착이 특징입니다. 도박 중독자는 종종 다음 내기, 얼마나 많은 돈을 벌어야 하는지, 아니면 언제 다시 도박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.

2. 통제력 상실 – 도박 중독자는 종종 도박을 하고 싶은 충동을 통제할 수 없다고 느낄 것입니다. 그들은 도박을 멈추거나 줄이려고 할 수도 있지만, 그 유혹을 뿌리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.

3. 손실을 쫓는 것 – 손실을 쫓는 것은 도박꾼이 잃은 돈을 되찾으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중독의 흔한 징후입니다. 이것은 훨씬 더 과도하고 위험한 도박 행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.

4. 재정적인 문제 – 도박 중독의 가장 명백한 징후 중 하나는 재정적인 문제입니다. 도박꾼은 큰 빚을 지고, 지불을 놓치거나, 그들의 습관을 유지하기 위해 돈을 빌릴 수도 있습니다.

5. 법적 문제 – 도박 중독은 또한 법적 문제로 이어질 수 있는데, 중독자가 도박을 위해 돈을 얻기 위해 절도나 사기에 의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6. 사회적 고립 – 중독자들은 도박에 더 집착하게 되면서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멀어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. 그들은 방해받지 않는 도박을 하기 위해 스스로를 고립시키거나 비밀리에 도박을 하기 위해 행방에 대해 거짓말을 할 수도 있습니다.

도박 중독에 대한 치료 옵션

도박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치료 방법이 있습니다. 어떤 사람들은 도박꾼 익명 회의에 참석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반면, 다른 사람들은 입원 또는 외래 치료와 같은 더 집중적인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 인지 행동 치료는 도박 중독을 치료하는 데 종종 사용되며 도박의 계기를 식별하고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불안과 우울증을 치료하기 위해 약을 처방할 수도 있는데, 이것은 종종 도박 중독과 병용됩니다.

결론

결론적으로 온라인 도박은 도박꾼의 동기와 행동을 보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. https://totris.net/%EB%A9%94%EC%9D%B4%EC%A0%80%EB%86%80%EC%9D%B4%ED%84%B0/ 도박꾼이 온라인 도박을 하도록 만드는지 이해함으로써, 당신은 그들의 행동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.